남자반영구눈썹,남자일자눈썹,눈썹문신 후기♬

Posted by 입학관리자
2014. 8. 20. 10:30 LAJU아카데미

 

남자반영구눈썹,남자일자눈썹,눈썹문신 후기♬

 

 

안녕하세요! 학습설계사 쭝샘이에요!

저는 평소에 눈썹 끝이 흐려서

참 고민을 많이 하다가

결국 눈썹문신이라는게 있다고해서 받으러갔습니다

 

 

남자반영구눈썹,남자일자눈썹,눈썹문신 후기♬ 

 

 

보시는것처럼 수염도 눈썹도 얼마 자라지 않아요 ㅠㅠ

왜이리 저는 털이 없는건지...

 

 

남자반영구눈썹,남자일자눈썹,눈썹문신 후기♬ 

 

 

이사진은 더더욱 눈썹이 없네요!!ㅋㅋㅋ

슬퍼3

 

 

남자반영구눈썹,남자일자눈썹,눈썹문신 후기♬ 

 

 

자 ! 그래서 결국 눈썹반영구를 했습니다 !!

시간은 1시간에서 1시간30분정도 소요되더라구요

하나도 안아프고 뭐 생각했던것보다 별거아니더라구요 ㅋㅋ

 

 

남자반영구눈썹,남자일자눈썹,눈썹문신 후기♬ 

 

 

자 보시는것처럼 선명하죠? 아직 저때는 탈각이 되지않아서 좀 짱구처럼 찐하지만

아무리 물을 묻혀도 지워지지 않아요 ㅋㅋ

뭔가 얼굴이 선명해진 느낌이랄까..

 

 

남자반영구눈썹,남자일자눈썹,눈썹문신 후기♬ 

 

확실히 얼굴 인상이 달라지더라구요 ㅋㅋ

종로의 라쥬의소꿉놀이란 곳에서 했는데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강추강추 ㅎㅎ

네이버에 라쥬의소꿉놀이라고 치시면 될꺼에요!

 

라쥬의소꿉놀이로 바로가기 클릭

 

남자눈썹에 관심있으시면

문의상담 : 010-4910-4875

카톡 : m1337314

여기로 문의하시면 될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