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수강 알아보고 있다면 여기요!

Posted by 입학관리자
2015. 9. 1. 21:12 LAJU아카데미

 

 

 

 

 

반영구수강 알아보고 있다면 여기요!

 

 

 

 

안녕하세요^^

라쥬의소꿉놀이 라쥬쌤이예요~

 

 

 

오늘은 반영구수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이건뭐 제가 한중뷰티관련 행사일을 할때 예용~^^

 

 

 

옛기억이 새록새록

 

 

 

저는 맞아요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했더라죠~

그래서 처음에 디자인잡을때 참 쉽게 하긴 했지만...

 

 

 

그렇다고 걱정하실껀 없어요!

 

디자인잡는거부터 다 알려드리니까요

 

"내가 미용쪽일을 하지 않았는데 가능할까?"

라는 생각이 드신다면 노노

 

 

 

 

 

 

 

 

 

 

 

현재 수강하고 있는 분중에 최장 언니가

49살이세요~

 

그래도 얼마나 잘하시는지 몰라용^^

 

 

 

 

 

 

 

 

우리 수강생들 솜씨 어떤가요?잘하쥬?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알려드립니다

 

색배함.노하우~

 

 

기술만 배워서 손님을 맞이하기 무서웠다면

재수강을 생각하고 있다면 상담주세요~

 

 

 

지금 수강하고 잇는분들도 재수강 하시는 언니들이 많으신데요

처음부터 저한테 왔어야 했다고 말해주실때마다  ㅠㅠ너무 감사해요

 

 

 

 

 

 

 

저역시

배울때 실습 두번하고 땡!!햇던지라 막막할때가 있었거든요

 

 

 

색배합같은 기본기는 전혀 없었어요.

그냥 여자는 다크브라운

남자는 블랙브라운...

 

 

이걸로 일을 하기엔 정말 역부족이었다는 ㅠㅠ

 

 

그래서 정말 노하우 하나하나 다 알려드려요~

 

 

 

 

 

 

 

 

블로그마케팅도 궁금하시다면

이렇게 1:1로 블로그마케팅까지 !!!!!!

 

 

 

 

 

 

 

 

 

늘 라쥬쌤옆에서 1:1로 수강하는 우리 언니들은

 

 

대부분 5일차가 되면 실습에 들어가요~

빠르다구요?

빠르죠~ㅎㅎㅎㅎ

 

하지만 하루 나오고 과제가 있구요

둘째날 나오면 또 과제가 잇구요

 

 

사진으로 ...그리고 밴드에서 중간점검을 하기때문에...

 

 

 

 

 

 

 

 

수강을 마치고나서 선생님과 소통이 없어서

어디 물어볼곳이 없으셨다는 의견이 많아

 

 

 

우리 수강생들은 밴드를 통해 꾸준히 공부하고

점검하고

모르는건 다시 집고 넘어가고~~

 

 

수강생분들한테 배우는것도 있고^^

서로 윈윈 할수있는

인간미있는 곳을 원하신다면 문의주세용^^

 

 

 

*사진조작 없구요

홍보성마케팅업체끼지 않았습니다!저 라쥬쌤이예용~^^*

 

 

 

 

 

 

 

 

 

 

 

작업중에는 전화가 어려우니 카톡이나 문자주세용^^

 

 

 

 

 

▼ 통화가 어려우신분은 아래 맞춤신청란을 통해
문의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