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치킨 종로 바른치킨 핵 꿀맛!

Posted by 임명혁
2017. 10. 30. 15:38 일상&정보공유

종로치킨 종로 바른치킨 핵 꿀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로 부근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종로치킨! 종로 바른치킨 후기를 적을까 하는데요??


종로 바른치킨 맛있나요??






이름부터가 재밌네요 ㅋㅋㅋ


종로치킨집을 찾다보니 늘 줄이 길게 서있고

사람이 바글바글 했던

종로 바른치킨 저번주에 방문했었는데요!






종로 바른치킨 점심에는

김치나베돈카츠를 저렴한 가격을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듯합니다!


종로치킨집으로 유명한 종로 바른치킨!!





종로치킨집이든 어떤 치킨집이든!

늘 기본안주는 ㅋㅋ


가게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쾌적해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드리는 종로 바른치킨이었습니다







역시 오늘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던 종로치킨집

종로 바른치킨!


지나갈때마다 너무 궁금했었는데

두근두근!!







퇴근 후 간단하게 맥주한잔이 필요하다면

생각나는 안주

치킨!


종로 부근에 회사가 많아 많은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있는듯합니다


종로치킨!

종로 바른치킨 위치는 어디?










새우치킨이었는데

새우가 와 쓸데없이 너무 크고 튼실하다..ㅋㅋ

라고 생각할정도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종로 바른치킨 메뉴 중 새우치킨 추천입니다!

새우도 튼실 치킨도 굉장히 맛있었던

종로 바른치킨!






맛있는 치킨 그리고 맥주한잔이 생각나신다면?

종로 치킨 종로 바른치킨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