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안주추천! 긴 추선연휴 즐기기~!!

Posted by 임명혁
2017. 9. 30. 18:04 일상&정보공유



술안주추천! 긴 추석연휴 즐기기~!!


안녕하세요~~

오늘 어떤 메뉴로 술을 먹을지!

고민이신가요??


이 안주를

보면 술을 절로 나는 메뉴들








삼겹살!

어디에도 빠지지 않는 삼겹살이죠?

고기에 냉면?ㅎㅎ


소주가 생각나는 술안주 첫번째 삼겹살!








소맥?맥주?소주?


어떤 술이든 너무 어울리는 안주

육회인듯하네요


달달 고소


두번째 술안주추천! 육회










머니머니 해도

술안주는 고기죠 ㅎㅎ


어떤 술집을 가도 맛이 없기 힘든

술안주추천 제육볶음!











곱창매니아들은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곱창을 먹어야 한다는데...ㅎ


곱창은

맛이 너무 편차가 커서.........


하지만


언제든지 생각이 나는 술안주!


술안주추천 곱창!






동글동글


사진만 보아도 너무 맛스러운

막창


술안주추천 막창입니다!


긴 연휴기간동안 술은 적당히!

지만 이런 안주들을 보면 술한잔 생각날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