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맛집 베스트 독도게찜 가격대비 강추!

Posted by 교육지원실팀장
2017. 4. 5. 12:19 일상&정보공유

노원 맛집 베스트 독도게찜 가격대비 강추!

 

 

 

 

안녕하세요 독도게찜이라고 들어보셧나요?

 

대게찜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북가좌동, 안산, 장안동, 병점, 노원, 동탄

 

역삼, 수락산역등 다양한 지점을 두고 있는데

 

오늘은 노원 맛집이라고 불리우는

 

베스트로 강추받고 있는

 

노원 맛집 베스트! 독도게찜 다녀왔는데요

 

가격대비 강추입니다!

 

배 터지는줄 알았어요

 

 

 

 

 

우선 위치는요~ 노원에서 좀 이동하셔야 하는데요

 

상계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구요 대로변에 크게

 

자리잡고 있기에 오시는데 불편함은 없으실거에요

 

주차장이 따로 있는지는 확인 못해봤네요..

 

오후6시부터는 줄서서 먹는다고 하던데..

 

방문한날에는 다행이 손님이 붐기기 전이라

 

바로 입장하고 맛잇게 먹엇답니다.

 

 

 

 

 

 

 

내부모습은 이렇습니다.

 

노원 맛집이라고 불리우는 독도게찜은

 

싱싱한 대게가 수족관안에 어마어마하게 많다는 사실

 

커플, 가족 굉장히 많으신분들이 오시드라구요

 

 

 

 

 

저희가 주문한건 2인용 대게찜입니다.

 

3만 9천원이구요

 

3마리가 나오는데 엄청 적을줄 생각했지만

 

먹고보니 굉장히 배가 부르드라구요

 

많이들 시키는게 대게라면 6천원

 

많이 주문을 하고 있드라구요~

 

 

 

 

 

 

주문을 하게되면 기본찬으로 나오는 음식들입니다.

 

생선 이름은 잘 기억나지는 않으나

 

기본찬 치고는 굉장히 맛있어요

 

대게찜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가성비 대비 진짜 가격대비 맛있습니다.

 

 

 

 

 

 

그다음 기본찬으로는 해물탕 비슷한 국물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에도 대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네요

 

 

 

 

 

몰랐는데 새우튀김도 3마리나 주네요 ㅋㅋ

 

리필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리필을 안하셔도 대게만으로도 배부르실꺼에요

 

 

 

 

 

 

드디어 기다리던 대게찜이 나왔는데요

 

살도 통통하고

 

기본으로 등껍질에 볶음밥이 나옵니다.

 

진짜 맛있어요 ㅋㅋ

 

볶음밥 추가는 2천원인가 했던거 같네요

 

 

 

 

 

 

 

먹기전에 사진 찰칵!

 

대게 볶음밥도 맛잇고

 

대게찜 살 발라먹는 재미가 장난 아니네요 ㅋㅋ

 

 

 

 

 

 

노원 근처 맛집이나 커플끼리 색다른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독도게찜 가격대비 괜찬은거 같네요

 

다른 맛집을 향해서 그럼 2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