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텐더 혁명 :: 블랙라벨치킨 후기!!

Posted by 퓌리지아향기
2018. 4. 10. 16:41 일상&정보공유

치킨텐더 혁명 :: 블랙라벨치킨 후기!!

 

 

 

 

 

 

4월 3일!

KFC에서 새로운 치킨 메뉴가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음.

필자는 KG그룹 계열사에 다니고 있어서

다른 사람들 보다는 좀더 빠르게 KFC 소식들을 접할수 있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그랬음.

 

보통 버거의 경우

한달에 하나씩 신메뉴를 개발해 내겠다 라는게

경영진의 경영방침인것은 알고 있었으나

핫크리스피가 확고하게

치킨 시장에 자리잡고 있는 상황에서

지난 3월에 치킨인디를 출시했었던 터라

바로 신제품을 또 출시할지 예상하지 못해

더 관심이 갔음

 

 

블랙라벨치킨이라는 이번 치킨 신메뉴에 대해서

여러 특징들이 많았지만

가장 관심이 갔던 건

 

통 닭다리살을 쓴다는 거였음.

 

평소 KFC치킨을 즐겨먹던 필자는

 

이번 출시일에 맞춰

블랙라벨치킨을 먹으러 갔음.

 

 

 

 

 

 

 

 

 

블랙라벨치킨은

치킨텐더에 가까운 치킨메뉴임

 

1조각에 2600원

2조각에 5200원

3조각에 9800원

4조각에 14500원

8조각에 18900원임.

 

조각으로 파는데

생각보다 비쌌음.

 

2조각 구매시

세트 구성으로

감자튀김과 콜라를 같이줌.

 

메뉴판에 아예 세트 가격으로 나온거 보니

한시적 이벤트가 아닌

쭉 이렇게 팔겠다는거 같음.

 

 

 

 

 

 

 

 

 

 

 

일단 블랙라벨치킨 비주얼은 이렇게 생겼음.

 

생각보다 겁나 커서 놀람ㅋㅋㅋㅋㅋ

그래서 가격도 비쌌나봄

 

이정도면

치킨텐더가 아니라

걍 치킨으로 봐도 손색이 없음

 

 

2조각 세트로 시키면서

아 양이 적으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을 했었는데

 

배가 터질거 같이 부르지는 않겠지만

어느정도 요기는 분명하게 된다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음.

 

다시 말하지만 ㅋㅋㅋ

생각보다 겁나 큼 ㅋㅋㅋㅋ

 

 

 

 

 

 

 

 

 

수치로 얘기하자면

 

가로길이가

약 10~15센치 정도 되는거 같고

세로가 한 5센치 정도 되는거 같음

 

두께도 두꺼움ㅋㅋㅋ

 

일반 치킨텐더가

 

가로 3~4센치

세로 약 2센치 정도 되는걸로 생각했을때

 

진짜 엄청나다고 볼수 있음ㅋㅋㅋ

 

 

 

 

 

 

 

 

 

 

일반 치킨텐더와

블랙라벨치킨의 가장 큰 차이점이라고 하는

육질!!

 

일반 치킨텐더는

여러 부위의 살을 갈아 모양을 만들었다고 하면

 

블랙라벨치킨은

통 닭다리에서 뼈를 발라낸 그대로 튀긴다고함.

그래서인지

육즙이 진짜 질질 나옴ㅋㅋㅋ

 

올바른 표현인지 모르겠는데

진짜 질질 나옴ㅋㅋㅋㅋㅋㅋ

 

 

종이포장지에 싸서 줘도

기름이 안묻어나걸로 미루어 보아!!

저건 기름이 아니라 육즙임.

 

살도 진짜 탱탱함ㅋㅋ

 

핫크리스피 치킨중에

닭다리를 뼈없이 먹는 바로 그 느낌임ㅋㅋ

아니다

오히려 육즙면에서는

 

블랙라벨치킨이 훨씬 나은거 같은 기분이듬ㅋㅋ

 

 

 

 

 

 

 

 

 

 

 

이게 두께 사진ㅋㅋ

 

겁나 두껍지 않음?ㅋㅋ

 

양에 대한 확신이 안서서

햄버거 단품으로 하나 같이 시켰는데

 

햄버거 남기고 나옴ㅋㅋㅋ

 

참고로

나 성인남자임ㅋㅋㅋ

 

 

 

전반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운

치킨텐더

블랙라벨치킨!!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이 블랙라벨치킨을 패티로 쓴

햄버거가 나왔으면 한다는거!!!

 

바로 먹으러 달려갈 자신 있음ㅋㅋ

 

아마

맘스터치 싸이버거보다

더 혜자스러운 햄버거가 되지 않을까 싶음ㅋㅋ

 

 

꼭!!!!!

들어줬음 좋겠음

 

 

 

이상

 

치킨텐더 블랙라벨치킨 후기였음.